기사입력 2011.09.06 16:22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2011년 창립32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리조트업체 대명레저산업이 여수 세계박람회 민자호텔 유치와 VIP리조트 소노펠리체 C.C, 설악 울산바위 C.C를 착공 기념으로 대명리조트 실속형상품 및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를 한시적으로 특별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상품은 선착순으로 한정구좌를 분양 모집한다. 올 가을 대명리조트 전체의 분양가 인상이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리조트회원권 구입을 두고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혜택과 금전적인 면에서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여름 바캉스 수요를 겨냥해 특별분양 중인 실속형회원권은 기존 회원권 가격을 절반가량으로 낮춘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1천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격에도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등 가격적인 메리트가 가장 뛰어난 상품이다.
대명리조트는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확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CARE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1대1 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최초 계약부터 시설 이용까지 모든 사항의 관리를 담당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유지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 본사 (02)2037-8448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레저자산 설계에 대한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사진(C) 대명리조트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