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02
연예

‘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 29일 새 싱글 발표…트렌디 매력 예고

기사입력 2024.07.26 11:37 / 기사수정 2024.07.26 11:3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틱스토리 새 프로젝트 프로듀싱팀 ANODE(애노드)가 새 앨범을 발표, 트렌디한 매력을 예고했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iMaGiNe #2 (이매진 #2)’ 발매한다.  

발매를 앞두고 오늘(26일) ‘FINE’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을 활용한 하이라이트 모션을 공개한 애노드는 한층 더 그루비하면서도 미니멀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이어 감각적인 영상이 어우러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MASH-UP Vol. 1’ 매시업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 애노드는 첫 번째 싱글 ‘iMaGiNe #1’의 타이틀곡 ‘Trouble(Eng ver.)’, 뉴진스의 ‘Bubble Gum’, Post Malone (포스트 말론)의 ‘I Like You (A Happier Song) (Feat. Doja Cat)’을 애노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iMaGiNe #1 (이매진 #1)’을 발매한 애노드는 싱어송라이터 앤리와 프로듀서 블랑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으로, 데뷔 앨범부터 작사·작곡부터 편곡 등 전반적인 곡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다.

이후 애노드는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Trouble’의 영어 버전을 통해 특정 언어를 넘어 음악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감성과 메시지를 깊이 있게 담아내며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는 등 애노드만의 독자적인 장르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한편, 애노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iMaGiNe #2’를 발매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