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여름 무더위 평정을 예고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Supersonic’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Supersonic’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upersonic’을 비롯해 ‘Beat the Heat’, ‘Take A Chance’ 등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속도감 있는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서머송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Supersonic’은 리스너들에게 빠르게 달려가겠다는 뜻을 담은 키워드”라며 “올 여름을 대표할 곡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목만 봐도 ‘여름 노래’임을 직감할 수 있는,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특징인 두 번째 트랙 ‘Beat the Heat’에는 이새롬과 박지원이, 몽환적인 유포릭 팝(Euphoric pop) 장르인 ‘Take A Chance’에는 이새롬, 박지원, 이서연이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프로미스나인은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왔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10번 트랙 ‘눈맞춤’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송하영은 작곡에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고,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싱글 ‘Supersonic’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8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