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22:43
연예

日진출 애프터스쿨, '브런치 에세이' 출간

기사입력 2011.09.05 17:20 / 기사수정 2011.09.05 17:2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달성한 애프터스쿨의 일본판 '브런치 에세이'를 '소프트뱅크 크리에이티브 주식회사' (이하 '소프트뱅크') 에서 출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번역되어 출간된 애프터스쿨의 브런치 에세이는 한국어판 'Play Girlz(플레이걸즈)!'를 번역한 것.

이 책은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꿈과 희망, 가족, 사랑 등 진솔한 이야기와 스토리마다 어울리는 브런치 메뉴를 접목하여 실제 만드는 방법까지 소개하는 새로운 형식으로 국내에서도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일본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의 대표 미디어 그룹 '소프트뱅크'에서 일본 데뷔 전부터 애프터스쿨의 인기를 예상하고 일본판 '브런치 에세이'의 출간을 요청하였으며, 예상대로 애프터스쿨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애프터스쿨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브런치 에세이'로 옮겨가 함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일본판 '브런치 에세이'는 애프터스쿨의 'Play Girlz!'를 바탕으로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미공개 컷을 추가하여 재구성 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브런치 에세이'는 일본 내 전국 3,000여 개 서점 및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가운데, 상대적으로 멤버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일본의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애프터스쿨 일본판 '브런치 에세이' ⓒ 플레디스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