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02
연예

'축협 비판' 이영표, '과몰입 인생사2' 히딩크편 출격 "24일 방송 예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7.18 13:5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이영표가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 출격한다.

18일 SBS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영표가 '과몰입 인생사2' 거스 히딩크편의 텔러로 출연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들에 따르면 녹화는 지난 10일 진행됐으며, 25일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를 쓴 거스 히딩크 전 감독의 인생을 조명할 예정이다. 이영표는 당시 대표팀의 주전으로 활동하며 포르투갈전에서 박지성의 결승골, 이탈리아와의 16강전에서 안정환의 골든골을 어시스트한 바 있다.

이영표는 지난 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선임 과정에 대해 "후보 세 분에게 의사를 묻고 나서 기존 전력강화위원들과 소통을 하고 발표하는 게 원래 절차였는데, 그 과정이 생략됐다는 게 가장 큰 문제"라면서 대한축구협회의 행정력을 꼬집는 작심 발언을 한 바 있다.

이 때문에 그가 과연 이번 방송에서도 이와 관련된 언급을 하게 될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흔든 선택의 거대한 나비효과를 선보인 선택형 역사 토크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