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2 22:58 / 기사수정 2011.09.02 22:58
▲김구라 친형 공개 ⓒ SBS '스타 주니어 쇼 붕어빵'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방송인 김구라의 똑 닮은 형이 공개됐다.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SBS '스타 주니어 쇼 붕어빵'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스타 가족들이 총 출동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붕어빵'에는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MC 김구라의 친형 김성동씨는 외모, 말투, 성격, 예능감까지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똑 닮은 형제의 모습 때문에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김성동씨는 방송 내내 땀을 흘리는 김구라와 마찬가지로 녹화 중 정신없이 땀을 닦아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됐고, 이에 김성동씨는 "의심 많고, 땀 많은 것은 집안 내력이다"고 받아치며 동생 김구라 못지않은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또한, 함께 출연한 김구라의 절친 염경환은 "김구라와 닮은 것 같지만 사실 욕은 형이 더 잘한다"고 깜짝 폭로해 김구라의 친형 김성동씨를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다산의 여왕 개그맨 김지선의 시어머니부터 아들보다 더 웃긴 개그맨 이정용의 어머니, CF모델로 활약 중인 이세창 어머니, 구수한 사투리와 개그맨 뺨치는 예능감을 가진 정은표의 붕어빵 형,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 설수진 자매 그리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김구라 친형까지 모두 공개된다. 방송은 10일 오후 5시 15분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SB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