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4.04 10:00 / 기사수정 2007.04.04 10:00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시즌3: 레볼루션(www.pangya.com)'이 오픈 3주년을 맞이해 '레츠 파티 타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9일 세 번째 생일을 맞게 된 '팡야'는 '렛츠 파티 타임'으로 이벤트 소식을 3탄까지 마련해 푸짐한 내용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파티 1탄인 '팡야 축하 파티(Pangya Celebration Party)' 이벤트에서는 오늘부터 4월 10일까지 접속한 유저들에게 매일 특별 제작된 3주년 기념 아즈텍 10개씩을 지급한다. '3주년 기념 기프트박스를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같은 기간 '팡야'를 플레이하면 홀컵에서 떨어지는 3주년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주년 기념 기프트박스 안에는 팡과 쿠키, 아즈텍, 마스코트와 스크래치카드 보조권 등이 담겨있다. 또한 '팡야'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3주년 맞이를 기념해 전 서버에 경험치와 팡을 2배로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 2탄에서는 3주년을 기념해 '봉다리샵 리뉴얼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개편으로 새롭게 바뀐 봉다리샵에는 '디바인 페어밴드', '데모닉 패더밴드', 등 총 4가지의 액세서리 레어아이템과 스크래치카드 및 새롭게 도입된 스크래치 보조권 등의 일반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지금까지 하루 50회로 제한되었던 봉다리샵 이용횟수가 늘어나게 된다. 앞으로는 기존의 이용횟수 50회에서 '팡야'를 30분 플레이할 때마다 이용횟수 10회가 보너스로 지급된다.
파티 3탄에서는 '스크래치카드 보조권 시스템 탄생' 이벤트를 펼친다. '팡야'는 스크래치카드 보조권 시스템을 도입, 홀컵이나 봉다리샵, 또는 30인대회 완주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카드 보조권을 10장 모아 이를 조합하면 스크래치카드 1장이 되도록 했다. 앞으로는 스크래치카드가 없어도 스크래치카드 보조권을 모다 레어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팡야'는 3주년을 기념해 유저들과 함께하는 '팡야 팬 미팅'을 마련한다. 오는 4월 14일에 열리는 '팡야 팬 미팅'에 참가하고 싶은 유저들은 4월 4일까지 '팡야' 공식 홈페이지(www.pangya.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