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50
연예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활동 재개…3일 정규 앨범 발매  

기사입력 2024.07.02 07:39 / 기사수정 2024.07.02 07:3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미노이(MEENOI)가 정규 1집으로 타이틀곡 4곡을 선보인다.

미노이는 지난 1일 오후 소속사 AOMG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is is my life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음원 일부가 담긴 트랙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미노이의 이번 정규 2집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his is my life’와 ‘10분 안에’, ‘오늘 밤은 고비다’, ‘지금 여기에’까지 4곡의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이를 비롯해 ‘No.3’, ‘ㅈ나 힙하게’, ‘꼬셔야겠어’, ‘식자재를 사야 돼’, ‘살고 있어’, ‘따라 입어’, ‘부디’ 등 총 11곡이 함께 실린다.

미노이는 11곡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한다. 통통 튀는 곡명, 빼곡한 리스트와 더불어 피처링이 없다는 점도 미노이의 개성 짙은 음악성을 예고하고 있다.

또 미노이의 유니크한 보컬은 시크한 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This is my life’, 감성적인 ‘10분 안에’, 가벼운 리드감의 ‘오늘 밤은 고비다’, 힙한 ‘지금 여기에’ 등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트랙에서 변주를 이루며 완곡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지에는 앞선 트레일러에 이어 꽃 모양의 아트벌룬이 자리해 키치하고 귀여운 감성을 배가한다.

3년여 만의 정규 2집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할 미노이의 ‘This is my life’는 오는 3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미노이는 지난 2월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에 불참하며 '노쇼 논란'이 있었다. 소속사와도 갈등이 있었으나 미노이는 "그간 저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걱정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사과드린다"면서 "저는 AOMG와 많은 대화를 나누며 상호 신뢰를 확인했다. 다시 한번 믿음을 보여주신 AOMG 스태프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갈등을 봉합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AOMG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