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9:29
게임

스마일게이트,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 7월 12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4.06.24 16:4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오는 7월 12일 '로드나인'을 출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7월 12일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의 개발사는 엔엑스쓰리게임즈(최일돈, 최재헌 각자 대표)다.

'로드나인'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 국내외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PC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독자 중 3명을 추첨해 PC 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을 지급한다. 그리고 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이용자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