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45
게임

'루니아전기' 아프리카 생중계 실시

기사입력 2007.03.25 04:52 / 기사수정 2007.03.25 04:52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대전 리그가 오는 25일(일)을 시작으로 매달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생중계된다.

금번 '아프리카' 방송은 <루니아전기>에서 매달 개최되는 정규 리그인 <2007 영웅대전 GP> 리그전의 3회차 리그를 생중계하는 것으로,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총 4 팀이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루니아전기> 전용 채널 (http://afreeca.pdbox.co.kr/lunia)을 통해 결승전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케이블 게임 채널의 전문 캐스터인 조호준씨가 진행을 맡게 되며, 오디션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된 여성 유저 이수빈씨(ID 수아나, 25세)가 게임 해설자로 가세해 재미있고 신선한 방송으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방송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쉽게 리그 생중계 화면으로 이동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에는 시청자를 위한 해설자의 돌발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금번 <루니아전기> 생중계는 인터넷 게임 중계를 한 차원 더 끌어 올려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할 수 있도록 한 쌍방향 프로모션의 시작"이라면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될 <루니아전기> 리그 생중계 방송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