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장우혁의 새 앨범 메인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WH CREATIVE가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A DON NO’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공개된 비주얼라이징 티저 영상에서 새롭게 공개된 영문 버전의 로고와 첫 공개된 한글 버전의 티징 로고가 한 프레임 안에 배치되어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미지다.
물감 위에 ‘I don't Know’ 철자를 올려놓은 듯한 로고는 여러 컬러의 색상으로 표현된 만큼 신곡 ‘아돈노(A DON NO)’의 무드 역시 다채로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버킷햇 우주선이라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인 만큼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또한 메인 재킷에서는 아티스트 장우혁의 로고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 신곡 로고와 톤을 맞춘 듯 둥글고 부드러운 폰트의 영문명 위 아래로 흑백의 격자선이 자리한 로고는 매 앨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장우혁의 유니크한 매력을 잘 보여준다.
한편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신곡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무대는 발매 주말인 22일과 23일 2024 장우혁 서울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 공개된다.
사진 = WH CREATIVE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