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5:23
연예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 무한도전에서 밝혀지나?

기사입력 2011.08.26 21:45 / 기사수정 2011.08.26 21:46

방송연예팀 기자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 공개에 관심 집중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배우 소지섭이 '무한도전'에서 걸그룹 이상형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은 7월, 정준하의 부상으로 녹화가 중단되어 짧은 분량으로 아쉬움을 샀던 '소지섭 특집'의 후속편인 '소지섭 리턴즈'로 돌아온다.

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의 녹화에서 소지섭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 등 심플한 옷차림만으로 후광을 비추며 등장해 오프닝을 빛냈다. 특히 그와 똑같이 흰 티셔츠와 청바지로 코디한 무한도전 일곱 멤버들과 일명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정석을 보여주며 모델 포스를 과시했다. 이어서 저번 '소지섭 특집'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 하루 막 대해주세요" 라는 털털한 멘트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구었다.

특히 박명수는 '이상형 토크쇼'를 진행해 소지섭의 이상형 걸그룹을 밝혀낼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베일에 싸여 있던 소지섭의 이상형 공개에 누리꾼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번외 경기로 진행된 전직 수구선수 출신의 소지섭과 아기 스포츠단 출신 노홍철의 자유형 대결도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무한도전-소지섭 리턴즈'는 오는 27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소지섭 걸그룹 ⓒ MBC 무한도전]



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