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38
게임

넥슨의 루트슈터 본격 도전! '퍼스트 디센던트', 7월 2일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4.06.08 09:30 / 기사수정 2024.06.08 09:3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의 루트슈터 장르 도전이 오는 7월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넥슨이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일을 오는 7월 2일로 확정했다.

8일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오는 7월 2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같은 소식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이하 SGF 2024)'의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알려졌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7월 2일 PC(스팀, 넥슨닷컴), 플레이스테이션4-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된다.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는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게임의 중요 세계관인 ‘계승자(캐릭터)’들과 적대 세력 ‘벌거스’의 대결 구도를 보여주며, 실제 게임 플레이를 활용한 화려한 전투 장면을 비롯해 정식 출시에 공개될 신규 ‘계승자’들을 공개했다.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게임 장면을 시네마틱 트레일러 형식으로 선보여 글로벌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 루트슈터 기대작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PC 및 콘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액션성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유저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글로벌 게임쇼인 ‘SGF 2024’에서 ’퍼스트 디센던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개발 기간 동안 아낌 없이 응원해준 유저들 덕분에 마지막 단계까지 올 수 있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도 ‘퍼스트 디센던트’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