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15
연예

WayV, 국내 첫 컴백 쇼케이스 "설레고 떨려"

기사입력 2024.06.03 16:23 / 기사수정 2024.06.03 16:2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국내 컴백 소감을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WayV(쿤·윈윈·텐·샤오쥔·양양·핸드리) 다섯 번째 미니 앨범 '기브 미 댓(Give Me Tha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WayV는 국내에서 데뷔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 가운데, 핸드리는 "설레고 떨린다. 새로운 모습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기브 미 댓' 한국어, 중국어 버전 포함 총 6곡으로 구성, '사랑'을 키워드로 한 WayV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기브 미 댓'은 펑키한 올드스쿨 드럼 비트 위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를 더해 매력을 한껏 높인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전하는 적극적인 사랑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쿤은 "한국어,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는데 다양한 한국 활동으로 한국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설레는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WayV 다섯 번째 미니 앨범 '기브 미 댓'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