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13
연예

이종혁 "♥아내, 맞선男과 내 공연 보러 와...자신 있어서 질투 NO" (돌싱포맨)[종합]

기사입력 2024.05.28 22:12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종혁이 아내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종혁, 이필모, 구성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상민은 "이종혁 씨는 어릴 때부터 인기가 엄청났다던데. 중학교 진학할 때 여학생들이 난리났다는 게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종혁은 "너무 오래된 얘기라 굳이 얘기할 필요가 있나"라며 거드름을 피웠다.

이어 "중학교 때 미팅을 했다. 친구들이 '꼭 나와야 한다'고 해서 옆 학교 여학생 10명과 한강에서 만났다. 나중에 여학생 5명과 5명 사이에 나 혼자 있었다"며 믿을 수 없는 일화를 공개했다.

이종혁은 "그 중 한 명이 학교 앞에서 꽃 들고 날 기다렸다. 다음부턴 오지 말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한편 이필모는 외모는 물론 공부까지 잘하는 엄친아였다고.

이필모는 "학창 시절에 수학 경시대회가 있었다. 그때 안 틀렸으니까 1등 했다. 그 당시 성적표에 전국 명수 위에 1이라고 나왔다"며 전국 1등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수학 문제를 풀다가 공식이 말이 안 되는 것 같아 필모 공식을 만들어 풀었다는 게 진짜냐"고 물었다.


이필모는 "고2쯤 되니까 '이건 아니다' 싶을 때가 생겼다. 나만의 방식대로 공식을 새로 만들었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종혁은 팬클럽 작명부터 정모 주최까지 운영을 직접 했다고.

이상민은 "그 팬클럽에 온 팬분 중 한 명과 결혼한 게 사실이냐.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고 물었다.

탁재훈이 "그럼 다른 팬들은 무시한 거냐"고 깐족거리자, 이종혁은 "그래서 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갔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종혁은 "앞으로 연극만 하게 될 줄 알고 결혼할 수 없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그녀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모험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아내는 내 팬이 아니었다. 그냥 공연을 재미있게 봤던 사람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사귀기 전 아내가 선 본 남자와 이종혁 씨 공연을 보러 온 적도 있다고 하던데 질투 안 났냐"고 질문했다.

이종혁은 "나중에 나랑 만날 수 있겠다 싶어서 놔뒀다. 왜냐하면 자신 있으니까"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