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16
연예

이세미 "♥민우혁, 무직이던 때 있어…결혼 후 LPG 탈퇴→쇼호스트 전향" (퍼펙트라이프)

기사입력 2024.05.22 10:09 / 기사수정 2024.05.22 10: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걸그룹 LPG 출신 방송인 이세미가 결혼하며 팀을 탈퇴한 사연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LPG 출신으로 배우 민우혁과 결혼한 이세미가 출연한다.

이날 패널 이성미는 "멋진 남편 민우혁과 사는 기분은 어떤가? 매일 설레고 두근거리지 않나" 궁금해했고, 이세미는 "'싸울 때 얼굴 보면 화 안 나지 않냐'는 질문을 많이 받지만 사람 사는 것 똑같다. 남편은 남의 편이다"라고 말하며 "잘생긴 게 묻힐 때도 있다"고 쿨하게 답했다. 

이어 현영은 이세미가 20대 어린 나이에 일찍 결혼한 사실을 이야기하며 "두 사람이 어떻게 처음 만났나"고 물었다. 

이에 이세미는 "소개팅에서 만났다. 연애 4개월 정도 됐을 때 남편이 결혼을 이야기하더라. 당시 남편이 무직이라 결혼까지 3년을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내가 그냥 결혼하자고 했다"며 걸크러시 면모를 보였다. 

이어서 "결혼과 동시에 LPG를 탈퇴했다"면서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를 하는 남편을 위해 (안정적인) 회사에 취직하게 됐다"며 쇼호스트로 전향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이세미의 분주한 아침 일상이 그려진다. 

남편 민우혁의 일정을 묻는 섭외를 받은 이세미를 보고 현영은 "스케줄을 왜 세미 씨한테 물어보는지?" 궁금해했다. 

이세미는 "사실 내가 민우혁 씨 엔터테인먼트 대표다"라며 "남편 성격이 너무 좋고 착하다. 부탁 거절을 잘 못해 일이 겹쳐 민폐를 끼치는 상황들을 막고자 시작했다"며 이유를 덧붙였다. 


이어 "남편이 나에게는 자기 의사를 명확하게 말할 수 있다"면서, 그로 인해 생겼던 의견 조율 일화를 이야기했다. 

배우 민우혁을 세상에 알린 드라마 '닥터 차정숙' 출연 기회가 찾아왔을 때, 처음에는 민우혁이 출연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보였다고. 당시 이세미는 남편에게 "엄정화 선배님이 나오신다. 이건 무조건 해야 한다"고 설득해 민우혁을 드라마 출연하게 했다고 전했다. 

이를 듣던 패널 신승환은 "와이프를 넘어 연예계 은인이다"라며 이세미의 '완벽한 외조'에 감탄했다.

'퍼펙트 라이프'는 2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