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3
연예

'임신' 15기 옥순, 입덧에도 ♥광수 위한 집밥 "우웩거리며 요리" (15기 광수)

기사입력 2024.05.22 05:4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솔로' 15기 광수와 옥순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송용규 변호사 TV (나는솔로 15기 광수)'에는 '[집밥로그] 입덧 하면서 요리하는 옥선생 / 나는solo 옥순 광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신 중인 15기 옥순과 광수의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옥순은 광수를 위해 콩나물 불고기를 손수 요리했다. 광수는 "이것만 한 게 아니라 세발나물이랑 마늘쫑, 감자채볶음까지 했다"며 옥순의 집밥 실력에 감탄했다.

"요리하면서 입덧 안 했냐"고 묻는 광수에게 옥순은 "하면서 우웩거렸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식사 중에도 옥순은 "자꾸 입덧이 올라오고 있다"며 괴로워했다.

광수는 "옥순이 다른 산모들보다도 입덧이 심하고 오래 간다. 이런 와중에도 밥까지 차려줘서 고맙다"며 미안함과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그는 "이런 상황에는 대신 아파줄 수 없어 미안하다"며 안타까워했다.

심한 입덧에도 불구하고 옥순은 다른 날 어김없이 미역국과 고구마밥을 만들며 정성 가득한 집밥을 선보였다.


한편 15기 옥순과 광수는 SBS Plus·ENA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발전,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 한 달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사진=송용규 변호사 TV (나는솔로 15기 광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