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가 지난 어린이날 연휴 부산에서 진행된 이정재의 스페셜 토크 현장부터 이정재 인터뷰가 담긴 스페셜 영상을 국내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월 5일 1, 2회 글로벌 동시 공개를 예정하고 있는 '애콜라이트'가 메인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이정재의 활약이 돋보이는 장면들이 담긴 '마스터 솔 이정재 스페셜 영상'을 선공개해 국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국내 팬들의 뜨거운 애정은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애콜라이트' 행사에서 또 한 번 증명됐다.
마스터 솔로 변신한 이정재의 활약을 담은 스페셜 영상부터 새로운 캐릭터와 촬영 현장 비하인드, 특별한 에피소드 등 다양한 토크를 진행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정재는 현장을 찾아준 팬들과 악수를 나누며 역대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했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로 6월 5일 1, 2회 공개를 시작으로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