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07
연예

현아, ♥용준형과 목격담 이유?…"평소 시선 의식 못해" (시즌비시즌)[종합]

기사입력 2024.05.03 08:5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현아가 평소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못한다고 전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에는 '"어디가요, 오빠" 10년만에 현아에게 해명했습니다 ㅣ시즌비시즌4 EP.28'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는 게스트 현아를 초대해 일상 얘기, 음악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현아는 "선배도 클럽 같은데 가시냐"고 질문했다. 이에 비는 "요즘 엄청 가고싶다"며 "근데 분위기가 왜 클럽 가면 엄청 오염돼 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우리 때만 해도 클럽 가서 곡에 대한 영감도 받고 했는데 많이 바뀐 것 같다"며 쉽게 클럽에 가지 못한다고 전했다. 



또 비는 클럽에 갔다가 받을 오해에 대해 걱정했다.

"클럽에 가면 악수를 하든지 반가우면 껴안기도 하지않냐. 근데 요즘 난 너무 무서운 게 찰나에 사진을 찍어서 '비가 어떤 여자랑 포옹을 하고 있어' 이런 말이 나올까봐 걱정이다"라며 비가 클럽에 가는 것을 주저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에 현아는 "저는 그런 거를 의식하지 못해서 그냥 사진 찍힌다. 오빠는 걱정이 많으신 것 같은데 그런 점을 배워야겠다. 저도 좀 그래야지 될 것 같다"고 다짐했다. 

한편, 현아는 2일 앨범 'Attitude'를 발매했다.

최근 현아는 용준형과의 열애를 직접 발표하고 공개적인 장소에서 당당히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