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07
연예

도경완, ♥장윤정과 생일맞이 낮술…"제정신 아니지 않나" (도장TV)

기사입력 2024.04.27 17:31 / 기사수정 2024.04.27 17:31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도경완이 생일을 맞이해 아내 장윤정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6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도쟝TV 13회] 5분이면 가능한 장윤정표 들기름 국수~ 레시피 공개!! 진짜 이건 대박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도경완은 "사실 오늘 생일이라고 오전 11시부터 술을 먹었다. 제 정신 아니지 않냐. 생일이라 어디 나갈 법도 한데 비가 와서 집에서 그냥 아내와 함께 낮술을 먹었다"며 생일 아침부터 술을 마셨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자고 일어나서 본격적으로 술을 달려볼까 한다. 내일 새벽에 애들 학교 데려다주는 거에는 지장 없도록 한 11시까지만 먹을까 봐요"라며 아빠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앞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장윤정에는 "생일이라고 이렇게 장 회장님이 고기도 구워주시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하영이가 생일 선물 줬어요. 클레이로 만든 선물"이라며 딸이 준 선물을 자랑하기도 했다. 

도경완은 장윤정과 함께 고기를 먹으며 맥주를 함께 곁들여 생일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냈다.  

고기를 먹고 난 후 장윤정은 "5분이면 가능한 들기름 국수"를 만들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윤정은 "무조건 파를 많이 넣어야 된다. '이렇게 넣어도 돼?' 할 만큼 많이 넣어야 되고 간 자체를 슴슴하게 한 다음 김가루로 간을 맞춰라"라며 꿀팁을 공개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도장TV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