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3:56
연예

오마이걸 미미, 멕시코 한복판서 화려한 댄스 '역대급 등장' (위대한 가이드)

기사입력 2024.04.22 15: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2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새로운 멤버로 ‘오마이걸’ 미미와 ‘70만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합류한다.

이번 멕시코 여행의 새 멤버이자 예능 대세로 떠오른 ‘오마이걸’ 미미가 멤버들 전원을 속이는 깜짝 카메라에 성공했다. 홀로 멕시코에 도착한 미미는 멤버들에게 깜짝 등장 선물을 안겨주기 위해 비밀리에 작전을 펼쳤다.

이시우는 깜짝 등장한 미미를 발견한 후, ”분명 미미 누나를 보고 있는데도, 미미 누나인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고규필과 신현준은 ”미미가 이곳에 있을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다. 리얼했던 당시 분위기를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채코제는 ”이번 여행에서 아드레날린이 가장 폭발한 순간“이라며 역대급 리액션을 보였다고 해 미미의 역대급 깜짝 등장에 궁금증을 모았다.

이어 미미는 ‘멕시코 전통악단’ 마리아치의 연주에 맞춰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업 모멘트를 뽐냈다. ‘예능 대세’다운 기발한 예능감에 신현준은 ”미미 합류 전은 멕시코 여행이 아니었다!“ 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미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70만 여행 유튜버’ 채코제 역시 인천공항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이시우는 “다들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아서 텐션을 잘 맞춰야겠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어 채코제가 여태까지 무려 46개국을 다녀왔다는 사실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신현준은 “이 정도 여행 경력이면, 가이드가 긴장해야겠다”라며 채코제의 여행 전문가 다운 면모를 인정했다.


평소 채코제 유튜브의 구독자였다는 고규필은 “채코제가 평소 어떻게 여행을 다니는지 궁금했다”라며 ‘여행 유튜버’와 함께 떠나는 멕시코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멕시코 일출 명소로 유명한 소치밀코에 도착한 8차원 꽃미남 이시우는 영국에 이어 남다른 자연 사랑을 보이며 이곳에 사는 희귀동물만 애타게 찾자, 이시우의 소원성취(?)를 위해 유튜버 채코제가 합세, 함께 동물찾기에 나섰다. 두 사람의 훈남 케미와 일출투어 내내 찾던 동물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예능 대세’ 미미의 깜짝 등장과 ‘70만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합류, 이시우와 채코제의 훈남 형제 케미까지 모두 공개되는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편은 4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