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56
연예

박명수 "싸이 '흠뻑쇼' 버금가는 이디엠 파티 준비중" (라디오쇼)[종합]

기사입력 2024.04.19 13:1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박명수가 이디엠 파티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고정 게스트 전민기와 함께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박명수는 전민기와 함께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하며 대학 축제 인기 가수 베스트5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5위를 데이식스라고 밝힌 전민기는 "데이식스가 과거 발표곡이 꾸준히 역주행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다 잘생기고 느낌이 있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박명수는 "대학 축제는 비슷한 또래가 와야 신난다. 또래여야 같이 공감할 수 있고, 공감되는 노래를 부른다"며 "데이식스 너무 좋다. 최근 모 프로그램에서 먹방을 하던데, 영케이가 사람이 괜찮다. 예능 치트키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차트에서는 4위 박재범, 3위 멜로망스, 2위 싸이, 1위 뉴진스가 차지했다. 

청취자는 "싸이의 흠뻑쇼같이 박명수의 풍성쇼를 진행하면 어떻겠냐"라고 물었고 박명수는 "이디엠 파티를 준비중이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또 박명수는 "대학 축제가 섭외가 오면 비용 상관없이 가겠다. 재능 기부는 안된다. 거마비 정도만 받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키워드 토크에서는 심각한 성인 문해력에 대해 지적했다. 


박명수는 "일년에 한권도 책을 안 읽는 인구가 꽤 많이 되더라. 책만큼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게 없다. 특히 종이책을 읽어야한다"며 "하루에 한 페이지라도 읽는게 좋다"라고 독서를 격려했다.  

또 '해외 쇼핑몰의 최저가 쇼핑몰이'를 지적하며 국내 유통 업계가 지각 변동을 겪고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전민기와 박명수는 "중국에서 무료 배송에 가격도 싸니까 구매를 많이 하신다"며 "현명한 소비자가 되려면 비교하고 잘 살펴서 사면 된다. 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다"라며 라디오를 마무리했다. 

사진 = KBS CoolFM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