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24
연예

이상엽, ♥아내와 첫 만남 어떻기에…"끼 부렸네"→"술 땡긴다" 반응 폭발(내편하자)

기사입력 2024.04.17 17:0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내편하자3' 이상엽이 아내와의 첫 만남썰을 공개한다.

18일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는 배우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이상엽은 자신의 최애 맛집 음식을 싸들고 녹화장을 찾아 시작부터 편들러 MC들의 환호성을 불러왔다.

하지만 밥보다 설렘이 더 고픈 편들러 MC들은 촬영일 기준 결혼 5일 차인 새신랑 이상엽에게 "신부님을 어떻게 만나셨어요?"라는 등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이에 이상엽은 갑자기 "사건이 그날이었어"라는 감질나는 첫 멘트로 몰입감을 극대화시켰다. 서로 어긋나버린 안타까운 도입부부터 풋풋하고 달달한 썸의 시작까지 이상엽의 연애 스토리에 귀를 쫑긋 세우고 몰입하던 풍자는 "갑자기 술 땡기네"라면서 부러움에 몸부림치기까지 했다고.

그런 가운데 이상엽이 연애 초기 무의식적으로 한 행동에 대해 '연애 고수' 박나래는 "완전 끼부렸다"라고 평가해 대체 무엇이었을지, 드라마보다 더 가슴 뛰는 이상엽의 러브 스토리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새 작품 출연으로 인해 늦춰진 신혼여행 계획을 들은 박나래와 풍자가 "우리도 데려가요"라고 하자 이상엽은 "올해 들었던 말 중에서 가장 신선하다"라면서 황당해했다는 후문이다.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심박수를 급상승시킨 이상엽의 러브 스토리는 18일 0시 '내편하자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U+모바일tv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