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29
연예

'지락실' 스핀오프 '뛰뛰빵빵' 스포 떴다…벌써 재밌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16 12:2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뿅뿅 지구 오락실' 멤버들이 뭉쳤다.

16일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공식 계정에는 "잠시후 모두 맛점하시고 오후 한시쯤 의도치않게 제목 스포해버려서 그냥 대놓고 하는 뛰뛰빵빵 전격 스포라이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게스트 은지 미미 영지 유진 그리고 제로스톤 채널시보야 유튭에서"라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미, 이은지, 안유진, 이영지가 손하트를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이들이 어떤 케미를 발산하며 재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인다.



'뿅뿅 지구오락실' 스핀오프 '뛰뛰빵빵'은 제목에서 스포됐듯 이들의 운전면허 취득 과정이 담길 예정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들은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서 '지구오락실' 시즌3를 구상하며 해외여행을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모든 멤버가 운전면허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됐고, 가장 먼저 운전면허를 따는 2인이 차를 몰기로 계획하기로 했다. 

이에 이은지는 택시기사 딸임을 어필, 안유진은 필기 합격자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