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28
연예

심형탁, 결혼반지 어디로?…♥사야 "우리는 끝났습니다" 싸늘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4.04.15 10:45 / 기사수정 2024.04.15 10:45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심형탁이 결혼반지를 끼지 않아 위기에 처한다.

1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사야 부부가 일본에 있는 조카의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김병만이 운영하는 나무 공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심형탁, 사야 부부는 다정한 모습으로 차에 올라 어디론가 향한다. 

사야는 운전대를 잡은 심형탁의 손을 보더니 "(결혼)반지는?"이라고 묻는다는데. 

심형탁의 넷째 손가락이 휑한 것을 포착한 '신랑즈' 김동완은 "이 형 뭐야? 저번 주에 나 (커플링 안 꼈다고) 혼내더니? 실망이다"라며 급발진한다. 

사야는 "우리는 끝났습니다"라고 선언하고, 심형탁은 다급히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한다고. 



한바탕 소동이 끝나자, 사야는 일본에 있는 친언니의 셋째 아들이 백일이 되었음을 알린다. 

그러면서 사야는 "우리 아이가 태어나면 한국식, 일본식 백일상을 둘 다 해주고 싶다"고 준비된 모성애를 드러내고, 심형탁도 "좋아!"라며 폭풍 호응한다. 

두 사람은 심형탁의 절친 형인 김병만이 운영하는 나무 공방에 도착한다.


백일을 치른 셋째 조카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기 위해 김병만의 나무 공방을 찾은 것.

심형탁은 과거 김병만과 정글 예능으로 인연을 맺은 뒤 9년간 우정을 쌓아온 사이로, 이미 김병만의 공방도 몇차례 방문했다고.

김병만의 지도하에 목공수로 변신한 심형탁, 사야의 도전은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