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민경훈의 캠핑장을 찾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7인조 신인 걸그룹 BABYMONSTER(베이비몬스터)와 함께 봄맞이 캠핑을 즐기는 형님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교실 밖으로 나와 들뜬 모습의 형님들과 데뷔 이래 첫 예능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베이비몬스터'의 시너지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이 방문한 캠핑장은 '아는 형님' 멤버 민경훈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본인의 캠핑장에 첫 방문한 형님들을 맞이하는 '캠핑장 사장님' 민경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형님들은 깜짝 게스트인 '베이비몬스터' 멤버 찾기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예상치 못한 몬스터의 등장에 당황했다고 전해지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태국 국적의 '베이비몬스터' 막내 치키타는 "5살 때부터 태권도를 6년간 배워서 검은띠를 땄다"라고 밝힌다. 이어서 치키타는 이수근의 도움으로 송판 격파를 하며 찰떡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수준급 태권도 실력을 보여주며 형님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더불어 맏언니 루카는 아재 개그부터 강아지 성대모사까지 보여주며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특히, 루카가 내는 리얼한 강아지 소리에 김희철의 반려견인 '기복이'가 놀라운 반응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아는 형님'은 오는 13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