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3:56
연예

유현철♥김슬기, 뜬금없는 파혼설에…해명은 14기 광수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08 23:1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조선의 사랑꾼'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뜻밖의 곳에서 해명이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ENA, SBS Plus '나는 SOLO' 10기 여성 출연자 김슬기와 MBN '돌싱글즈' 출연자 유현철이 결별설이 돌았다. 유현철이 김슬기의 계정을 언팔로우했으며 김슬기와의 커플 사진을 지웠고, 김슬기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것을 이유로 들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나는 SOLO'에 출연했던 14기 광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설에 대해 부인했다.



영상에서 14기 광수는 "10기 옥순과 유현철의 결별설이 퍼졌다. SNS로 사람들이 오해를 하더라"라며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다. (비공개를 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둘의 문제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뒀다. 올라가서 같이 (살림을) 합치려고 한다. (결별은) 무슨 소리냐. 그런 거 아니니 오해 마셔라. 하나하나에 의미 부여하는 건 자제하는 게 낫지 않나"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유현철에게 금전적인 부분도 문제가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14기 광수는 어떤 소식통으로 확신하는 거냐. 확실한 거 맞냐'는 질문에도 "네"라고 답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14기 광수는 노무사로 알려졌으며, 현재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와 관련된 콘텐츠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유현철의 SNS에는 "같이 찍은 첫 사진"이라는 글과 2022년에 작성한 게시글이 남아있다. 또한 최근 작성한 게시글에도 '슬기를 만나고'라며 김슬기를 언급한 내용과 김슬기의 아들과 함께 한 사진도 남아있다. 


다만 누리꾼들의 불화설, 파혼설 관련 질문에는 답이 달리지 않았다. 



한편 김슬기와 유현철은 최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재혼 준비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김슬기는 ENA·SBS Plus '나는 SOLO'의 10기 돌싱 특집에서 옥순으로, 유현철은 MBN '돌싱글즈3'에 각각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방송이 모두 끝난 뒤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했다. 

방송에서는 돌싱인 두 사람이 각자의 자녀들과 친해지는 과정, 신혼집 대출 상담 등을 공개했다. 

대기업 직원인 김슬기는 지방에 있는직장을 그만둘 생각이라며 현재는 유현철과 주말 부부로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유현철은 자신의 딸 뿐 아니라 김슬기의 아들까지 돌본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TV조선, 각 SNS 채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