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9
연예

기안84 넘을까…박명수, 인도 여행 떠난다 '위대한 가이드'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4.05 09:5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대한 가이드’ 인도 여행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호평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 3월 18일부터 영국 편을 방송 중이다.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은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며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영국의 ‘찐 매력’을 보여준다는 반응을 모으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는 영국 편에 이어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가이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함께하는 멕시코 편을 방송한다.

이런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 다음 여행지와 새로운 여행 메이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위대한 가이드’의 5번째 여행지는 ‘여행자들의 영원한 로망’으로 꼽히는 인도이다. 여행 난이도 극상으로 유명한 인도에서 현지인 착붙 여행을 만끽할 메이트로는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가 뭉친다. 가이드로는 ‘대한인도인’ 럭키가 투입돼 인도 여행을 이끈다.



주목되는 것은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 박명수의 활약이다. 박명수는 TV, 라디오, 유튜브 등 매체를 넘나들며 2024년 가장 왕성하게 활동 중인 ‘예능 최강자’이다.

여행 예능을 다수 경험하며 여행지에서의 색다른 재미 포인트를 찾고, 멤버들간의 케미를 유발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박명수가 앞서 멕시코 여행을 함께한 신현준, 미미(오마이걸), 채코제와 어떤 케미스트리, 웃음을 만들어낼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인도 여행을 이끌어갈 5대 ‘위대한 가이드’ 럭키의 합류도 기대된다. 럭키는 유쾌한 예능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대한외국인이다.


모국인 인도에 대한 럭키의 솔직한 입담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리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해 왔다.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 럭키까지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치솟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위대한 가이드’ 인도 여행이 기대되고 또 기다려진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현재 방송 중인 영국 편에 이어 멕시코 편, 인도 편이 공개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