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53
연예

신인 걸그룹 블레이디, '미친날' 뮤비 메이킹 선공개 "화제"

기사입력 2011.08.11 15:58 / 기사수정 2011.08.11 15:58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미친 날' 3D 뮤직비디오 세계 최초 동시 공개를 앞둔 걸그룹 블레이디가 메이킹 다큐멘터리 유튜브 선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나 곳곳에 숨어있는 촬영 현지 재밌는 에피소드 영상을 영어 나래이션과 한국어 자막으로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한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3D 뮤직비디오 제작은 헐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강영만 감독이 맡았으며, 싱가포르와 몰디브를 오가며 촬영됐으며 오는 8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지난 7월 말 공개된 '미친 날' 2D 뮤직비디오(http://www.youtube.com/sy6ent)는 공개 2주만에 3만 5천여 조회수와 220여개의 댓글이 달렸는데 특이한 점은 모두 영어나 중국어 혹은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 국의 언어들이라는 점에서 신(新) 한류를 주도할 여성걸그룹으로서의 향보가 기대된다.

지난 7월 27일 음원 공개 하루 만에 기성가수들 사이에서 음악차트 도시락 실시간 3위까지 오른 '미친 날'은 세계 각 국 팬들이 자발적으로 '스페인어 영상' '태국 영상' 등을 유튜브에 쏟아내고 있다.

3D 뮤직비디오 메이킹 다큐멘터리 영상은 http://youtu.be/kVXRNjAcRxU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블레이디는 금일(11일)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규모의 종합음악축제인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 유원지내 "2011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YSAR LIVE POWER MUSIC 특집 생방송에 출연해 한국팬들에게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블레이디 ⓒ SY6 엔터테인먼트]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