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46
연예

'미스트롯3' 톱7, 노래로 팬심 쟁탈 나선다…'미스쓰리랑' 25일 첫방송

기사입력 2024.04.01 17:50 / 기사수정 2024.04.01 17:5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미스트롯3'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이 팬심 쟁탈에 나선다. 

TV조선 신규 예능 '미스쓰리랑'은 12주 연속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하며 트로트 세대 교체의 바람을 일으킨 '미스트롯3'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미스쓰리랑'은 세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미스트롯3' 진 정서주, 선 배아현, 미 오유진이 팀장이 되어 각 지역을 팬심을 얻기 위해 노래 대결을 한다. '미스트롯3' TOP7을 비롯해 매회 특집 주제에 맞춰 염유리, 진혜언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팀원으로 출격할 예정이다.



매 회 우승팀은 팬들에게 영상 통화, 사인 CD 선물 등 팬서비스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받는다. 이에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한 세 팀의 치열한 전략 대결이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선물을 받는 팬은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응원 투표를 해준 시청자 중에 선발된다.

제작진은 "'미스트롯3' TOP7은 반짝이는 원석이다. 앞으로 정통 트로트의 명맥을 잇고, 트로트 장르를 확대하며 다양한 자리에서 찬란하게 빛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미스쓰리랑'은 이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돼 준 전국의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숨겨진 매력과 끼로 무장한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즐거움과 재미, 감동, 위로를 함께하고 향후 이들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쓰리랑'은 오는 25일 오후 10시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