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00

창립32주년 기념, 대명리조트 1천만원대 회원권 한정분양

기사입력 2011.08.11 11:28 / 기사수정 2011.08.11 11:36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대명레저산업이 올해로 창립32주년을 맞아 실속형상품 및 VVIP소노펠리체 등 특별분양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리조트 업체 대명레저산업은 오션월드 워터파크 및 홍천, 양양, 설악,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 여수 MVL호텔(예정), 거제(예정) 직영 리조트를 보유한 레저업계 1위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대명리조트가 분양하는 1천만 원대 실속형 회원권은 창립 32주년 및 홍천 VIP리조트 소노펠리체 C.C 및 설악 울산바위 C.C 착공을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분양하는 상품으로 현재 여름성수기를 맞아 호응이 대단히 높다.

실속형 상품답게 가격적인 메리트가 매우 뛰어나다. 기존 분양가격을 절반가량으로 낮춘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연간 20박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계약금만 납입하면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받아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하프패밀리에게 주어지는 오션월드,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 · 할인 이용하는 신규특별혜택도 빼놓지 않았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도 여름휴가를 고급스럽게 보낼 수 있다. 이번 여름휴가에 활용하려면 지금이 구매 적기다.

대명리조트의 최대 장점 중 하나로 풍부한 직영 네트워크를 꼽을 수 있는데, 회원권 한 장으로 전국 대명콘도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보유하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의 직영리조트를 추가 부담금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설악,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 리조트는 여수 MVL호텔(2012년 완공 예정), 거제(2013년 완공 예정)에 10개의 직영리조트를 두고 있으며 해운대, 도고를 비롯한 체인콘도와 호텔 등 전국 16곳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하프패밀리는 개인 기명 1230만 원, 무기명 1330만원(공유제, 일시불기준)며, 분양 즉시 등기하여 법적으로 재산을 보호받을 수 있다.

등기를 원치 않는 경우 멤버쉽 회원권을 선택하면 약정기간(20년)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만기 시 대명리조트에서 100% 전액을 보장하여 환급하므로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하프패밀리는 가입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아 개인회원, 법인회원에 관계없이 기명 회원, 무기명회원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여 분양받을 수 있다. 법인회원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가 가능하므로 약 10%가량 실제 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1/12구좌 분양상품의 경우 신규 법인이 3구좌이상 가입하면 일시불 할인혜택 외에도 추가로 특별 할인을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 VVIP 시설로 유명한 소노펠리체가 일부 물량 마지막 특별분양 중이다. 소노펠리체는 2009년 12월 오픈을 하여 회원제 모집이 모두 마감되었으며, 공유제는 134.28㎡,168.91㎡,305.22㎡ 등 일부 객실만이 최종 회원권을 특별분양하고 있다.

소노펠리체는 VVIP를 위한 개인 별장을 연상시킬 정도로 시설과 혜택부터가 일반 리조트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럽다. 건축 설계는 강남 루이뷔통과 까르띠에 메종 건물을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 천재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맡았으며, 내부 역시 최고급 수입산 자재 및 친환경 마감재 등으로 꾸며졌다.

소노펠리체 레지던스 회원권은 1실 당 1구좌로만 분양되어, 성수기를 비롯한 어떤 경우에도 추첨이 필요 없이 365일 개인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다. VVIP회원들 중에서는 주말이나 휴식 때마다 세컨드 하우스 개념으로 사용하는 회원들도 많이 있다. 주차장 또한 회원 자동인식장치가 작동하는 등 철통 보안을 자랑한다.

VVIP 회원에 대한 대우도 파격적이다. 소노펠리스 레지던스는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비발디파크 C.C 정회원자격, 퍼블릭18H, 퍼블릭9H, Par3, 스키장, 수목원, 휘트니스, 사우나, 라운지를  2~4년 동안 무료·할인 이용하는 특전이 부여된다.

대명리조트는 이미 레저업계 1위임에도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확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CARE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업계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1대1 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최초 계약부터 시설 이용까지 모든 사항의 관리를 담당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유지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 본사 ☎(02)2037-8448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레저자산 설계에 대한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사진(C) 대명리조트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