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10 15:4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지난주, 첫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에서 차무원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김재중이 해당 드라마 OST를 직접 불렀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인기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된 <보스를 지켜라> OST Part3 '지켜줄게'는 금일 방송되는 3회 방송분을 통해 처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방송 직후 자정에는 멜론·도시락·벅스뮤직·소리바다·네이버·다음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보스를 지켜라> OST를 제작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OST 녹음을 통해 김재중의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관계자들은 무척 만족스러웠던 김재중의 '지켜줄게' 녹음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는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피로하고 수면시간에 부족했음에도 "제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한번 더 녹음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했다고.
재녹음이 진행된 '지켜줄게'는 더욱더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됐다. 명품보컬그룹 JYJ 멤버답게, 그리고 <보스를 지켜라> 주인공답게, OST 녹음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최선을 다한 것. 관계자들은 이런 그의 모습에 박수를 보냈다.
한편, 이미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 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와 9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하고 드라마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는 벌써부터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SB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