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7:49
연예

파비앙 임수정 사건에 분노, 네티즌 "당신 누구? VS 외국인도 화낼 일"

기사입력 2011.08.08 22:53 / 기사수정 2011.08.08 22:56

온라인뉴스팀 기자



▲파비앙 임수정 사건에 분노 네티즌 반응 폭발 ⓒ 파비앙 미니홈피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임수정 사건을 접한 파비앙이 분노를 표한데 대해 네티즌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비앙은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파비앙은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며칠 전에 뉴스 보다가 임수정 K1사건을 보고 정말 미친x들이라고 생각했다"며 "근데 방금 동영상을 보니 정말 너무 화가 난다. 3대1 나랑 해볼래. 이 돈가스 같은 x들"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여성 격투기 선수 임수정가 일본의 남성 코미디언들과 3대 1 대결을 벌여 논란이 되고 있는 것에 격분하여 이와 같은 글을 남긴 것.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멋진 분이세요 한국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인도 아닌데 이렇게 격분하는 외국인은 대체 누구?",외국인인 사람이 봐도 이렇게 분노할 정도면 우리 한국인이 화날만하네요"등 파비앙의 한국 사랑에 대해 옹호하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당신같은 분이 있어 정의는 살아있습니다", "정말 멋지시네요", "당신이란 사람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군요"등 파비앙을 응원하는 반응도 보였다.

이에 반해, 파비앙이 격한 말을 쓰자 "욕은 어디서 배우셨나요", "외국인이 욕 쓰니까 웃기네요"등 의 반응도 보였다.

한편, 파비앙은 5년 전 처음 여행 차 한국에 입국했다가 그 길로 한국 문화에 매료 국내에 정착했다. 이후 파비앙은 국내에서 드라마 '제중원', '역전의 여왕','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출연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파비앙 ⓒ 파비앙 미니홈피]



온라인뉴스팀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