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54
연예

'결혼지옥' 소유진, 역대급 부부 갈등 영상에 "심장 두근거려"

기사입력 2024.03.18 22: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결혼지옥'에서 소유진이 심각한 부부 갈등에 깜짝 놀랐다. 

1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음모론이 괴로운 아내 vs 매번 가족에게 소외감이 드는 남편, 결혼 39년 차 '음매 부부'가 등장해 사연을 들려줬다. 



이날 남편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여동생 친구였던 아내. 여자로서 매력이 있었다. 결혼하려고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말했다. 

아내 역시 "남편이 사우디아라비아로 일하러 갔었다. 귀국하기 전까지 편지로 마음을 주고받았었다"면서 애틋했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하지만 이들 부부의 일상을 보니 상황이 매우 심각했다. 아내는 남편에 대해 "욱하면 물건을 던진다. 과격하다. 폭력적이고, 입만 열면 욕이다. 망치로 장롱을 때려 부수기도 했다"면서 자신도 맞은 적이 있다고 했다. 

남편은 "딸이 경찰한테 신고를 했다"면서 "(이혼을 시키려고) 역적모의를 한 것 같았다. 법원에서 접근금지명령을 내렸다. 약이 올라서 자살하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다"고 심각한 갈등 상황을 전했다. 

부부의 일상 영상을 본 오은영은 "오늘 정신을 바짝 차려야할 것 같다. 정말 걱정이 된다"고 했고, 소유진은 "심장이 두근두근 거린다"면서 놀랐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