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BL(Boys Love)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이 오프닝 타이틀 영상을 공개했다.
3월 중 공개 예정인 ‘재즈처럼’이 오프닝 타이틀 영상을 선보이며 설렘 지수를 올렸다.
‘재즈처럼’은 클라쥬 작가의 동명 레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클래식 집안의 눈초리를 피해 우연예고로 전학 온 재즈 오타쿠 윤세헌이 트라우마로 재즈를 증오하는 한태이를 만나 벌어지는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웹툰 속 인물들이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한태이(지호근 분), 윤세헌(진권), 서도윤(송한겸), 송주하(김정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트럼펫, 피아노, 드럼 등 악기를 연주하는 우연예고 4인방은 낯선 장르인 재즈의 매력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스토리를 함축하고 있는 컷들은 얽히고설킨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약 4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 닿을 듯 말 듯 한 인물들의 초밀착 모먼트는 N차 리플레이를 유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불렀다.
오프닝 타이틀 영상만으로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시킨 ‘재즈처럼’. 각자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재즈라는 공통 관심사와 상호간의 위로를 통해 만들어낼 예측 불허 로맨스에 기대감이 모인다.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은 3월 중 공개한다.
사진= 아이피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