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가 지난 13일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은 분열된 세 개의 계역에서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강화 재료 2종, 5성 셜록 홈스 체험 퀘스트 무료 개방, 4성 지크프리트 영의 개방권, 5성 셜록 홈스 및 4성 지크프리트 강화 퀘스트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의 주인공은 신규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샤를마뉴, 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 4성 크림힐트, 4성 돈키호테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의 선행 픽업 소환을 21일까지 실시한다. 그리고 '개막직전 캠페인 1~2탄'을 통해 영맥석, 성정석, 황금색 과일 등 로그인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체험 퀘스트', '메인 퀘스트 2부 6장까지 AP 소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X(구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