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스파 카리나의 '데이즈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입생로랑 뷰티는 13일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한 화보를 '데이즈드 코리아' 매거진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KARINA'S ONE SHINE DAY'라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을 사용한 카리나. 그는 맑은 레드 컬러의 #210 패션 레드, 고급스러운 무드를 주는 로지 베이지 톤의 #202 피치 글로우, 차분한 데일리 핑크의 #209 핑크 디자이어 컬러, 얼굴에 형광등을 켜주는 핑크 코랄톤의 #12 일렉트릭 러브 등을 통해 다채로운 샤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망고 추출물이 함유된 촉촉한 워터 샤인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을 적시는 제품이다. 이에 입술이 마치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반짝인다. 이 제품은 데일리 누드립을 완성해 줄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부터 선명하고 생기 있는 레드, 오렌지, 핑크까지 12가지의 샤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돼 있다.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3월 11일 공식 출시된다. 이 제품은 전국 매장, 온라인 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에스파 카리나와 입생로랑 뷰티가 함께 한 화보와 다양한 콘텐츠는 '데이즈드' 4월호와 '데이즈드 코리아'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입생로랑 뷰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