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르세라핌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더현대 서울'에 방문했다.
11일 케이스티파이는 르세라핌이 최근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더현대 서울'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그들은 첫 테크 액세서리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팀의 우아한 강인함이 묻어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에 팀을 상징하는 로고가 그려진 다양한 아트워크를 만날 수 있으며, 'EASY'의 대표 곡명 및 심볼을 다채롭게 재해석한 9가지 디자인의 제품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실버 메탈릭 표면을 표현한 레더 케이스를 스페셜 제품으로 준비했다.
르세라핌 |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케이스 제품들은 최신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기종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에어팟 케이스, 맥세이프 액세서리, 맥세이프 카드 지갑,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도 팬들의 시선을 끈다.
르세라핌 | 케이스티파이 스페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은 국내 8곳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및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앱(CASETiFY Co-Lab)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2022년에 발표한 데뷔곡 'FEARLESS'로 큰 인기를 얻으며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케이스티파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