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54
게임

추위에도 넷마블 본사 찾은 '페그오' 유저들... 두번째 커피트럭 보냈다

기사입력 2024.03.09 18:2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 유저들로부터 감사의 표시인 '커피트럭'을 지난 2022년에 이어 2번째로 받았다.

8일 '페그오' 유저들은 두 번째 커피트럭을 넷마블에 보냈다. 이번 커피트럭은 넷마블의 'AGF 2023' 행사 참가와 서비스 운영에 고마움을 표하기 위함이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8일 오후 12시부터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약 400여명의 '페그오' 이용자들이 찾아와 함께 했다.

커피트럭은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됐으며, 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감사패를 넷마블 운영진에게 수여하고, 자체적으로 코스프레 및 굿즈 이벤트를 여는 등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또한, 공식방송 출연진이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의미를 더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넷마블은 '페그오' 이용자들을 환영하는 대형 현수막을 지타워 정문에 설치하고, 상점가 쪽 옥외 전광판을 통해 감사 문구를 송출하기도 했다.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은 "두 번이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페그오'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국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