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43
연예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 발표…"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전문]

기사입력 2024.03.09 12: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나는 솔로' 10기 현숙과 영철이 결별했다.

9일 현숙은 "10기 영철 님과 교제를 끝내고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결별을 밝혔다.

현숙은 "지금도 굉장히 존중하고 아끼는 분이기에, 그분이 행복하기를 앞으로도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도할 것"이라며 영철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끝까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또 저희가 좋은 결실이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 들려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며 "저는 잘 극복하여 일상을 잘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숙은 SBS PLUS, ENA '나는 SOLO' 10기에 출연해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SNS, 유튜브를 통해 커플 일상을 공유했다.

다음은 10기 현숙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으로 출연했던 최여경입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부족하고 서툰 저의 모습들까지 많이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어 정말 벅찬 하루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해야만 하는 제가, 지금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10기 영철님과 교제를 끝내고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만나는 시간 동안 진심으로 사랑했고, 만나고 헤어짐에 있어 그 과정이 여느 평범한 연인들과 다를 게 없었습니다.
지금도 굉장히 존중하고 아끼는 분이기에, 그분이 행복하기를 앞으로도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도할 것입니다.

끝까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또 저희가 좋은 결실이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 들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는 잘 극복하여 일상을 잘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10기 현숙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