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2:23
연예

향수뿌리지마 동생버전 패러디 '형 버전도 나올 기세'

기사입력 2011.08.03 19:44 / 기사수정 2011.08.03 19:44

온라인뉴스팀 기자



▲향수 뿌리지마 동생버전 화제 ⓒ T.O.P Media

[엑스포츠뉴스=강정석 기자] 틴탑(TEEN TOP)의 '향수뿌리지마' 가사에 대해 누나버전, 여친 버전에 이어 동생버전이 패러디 돼 화제가 되고 있다.

'향수 뿌리지 말라는 연하남 위에 나는 연상녀'라는 제목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표현한 누나버전과 남자친구를 용서하는 '깨지지는 말자'의 여친 버전에 반박하는 동생들의 '향수 뿌릴꺼야'까지 온라인상에 다양한 개사 버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것.

특히, '어깨에 손을 두르면 다 세상을 가진 것 같아, 하지만'의 누나버전은 '얘 봐라 지금 네 어깨에 고사리 손 올린 거야, 귀엽네', 여친 버전은 '너한테 차인 거 소문나면 창피하단 말야, 그만해', 동생버전은 '누나만 챙겨주지 말고 동생도 좀 바라봐, 한번만'으로 개사되어 한 남자에 대한 세 여자들의 심정이 재치 있게 표현되어 있다.

이에 '향수뿌리지마'의 프로듀서 방시혁은 트위터를 통해 '이런 분들 만나서 애기 좀 나눠봤으면 좋겠어요~진짜 살아있는 얘기들 ㅎㅎㅎ'라며 누나들과 여자친구버전의 가사에 공감했다.

향수뿌리지마 동생버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른 답가가 필요해 보인다", "개사 좀 했네", "다른 버젼 기대 해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향수뿌리지마'로 누나 팬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는 틴탑은 '국민 남동생'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동생 버전 개사 ⓒ T.O.P Media]



온라인뉴스팀 강정석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