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59
연예

'이재욱♥' 카리나, '비주얼 센터'의 첫 공개 열애…SM 주가도 '들썩' [종합]

기사입력 2024.02.27 18: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하며 그룹 내에서 첫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27일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이 되었다고. 

특히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첫 눈에 반했고,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열애설 관련 "확인중"이라고 했으며 SM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들의 연락을 피하며 정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하지만 이날 오후 양측 소속사는 열애를 인정하며 "두사람이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에스파 멤버들은 확인되지 않은 몇몇 열애설이 있었으나 공개 열애는 처음으로, 팬들부터 대중들까지 적지 않게 놀랐다.

특히 카리나가 과거 자신의 이상형으로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 발 크고 키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남자"를 꼽았던 것도 화제가 되기도. 



데뷔 4년차 걸그룹이자 SM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는 걸그룹 에스파의 첫 열애 소식에 주가 역시 영향을 받았다.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후 2시30분 에스엠은 전 거래일 대비 3.10%(2500원) 내린 7만8200원에 거래중으로 낙폭을 키웠다. 


일시적인 흐름이지만 에스파의 첫 공개 열애의 여파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비주얼 센터 멤버인 카리나인만큼 공개 열애의 파장이 적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이전과는 다른 무조건 부인이 아닌 MZ세대식의 쿨한 열애 대처법은 주목받고 있다. 열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빠른 인정을 하며 대중 앞에 나서는 카리나와 이재욱 커플을 향한 응원 여론 역시 적지 않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