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02
연예

영탁, '앵콜탁쇼2' 성료에 감사 인사 "함께 걸어주셔서 고마워요"

기사입력 2024.02.20 05:4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이 '앵콜탁쇼2' 성료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근 영탁은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앵콜탁쇼2'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에 대해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여름 가을 겨울 지나 새로운 봄의 시작을 함께 걸어주셔서 고마워요 정말. 탁쇼 시즌2 끝 #감사또감사"라는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 메시지는 영탁의 팬 사랑과 새출발에 대한 설렘을 담고 있다. 그는 최근 새로운 소속사인 어비스컴퍼니에 합류했다.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은 '앵콜탁쇼2' 공연 속 다양한 순간들을 담고 있다. 공연 첫날과 둘째 날 관객들과 함께한 인증샷, 스태프들과의 단체 사진, 팬들로부터 받은 이벤트 슬로건을 든 모습 등은 공연 당시의 열기를 다시 한번 느끼게 만든다.

영탁의 콘서트 브랜드 '탁쇼'는 2022년 7월에 시즌1을 시작했으며, 2023년 8월에 시즌2를 맞이했다. 그는 시즌이 거듭될수록 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볼거리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에 시즌3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탁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단독 앵콜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 영탁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