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43
연예

하이킥3 관계도 공개, 미리 보는 캐릭터와 러브라인에 '눈길'

기사입력 2011.07.31 18:42 / 기사수정 2011.07.31 19:00

방송연예팀 기자

 

▲하이킥3 관계도, '이종석과 크리스탈은 남매' ⓒ 초록뱀미디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의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는 MBC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인물 관계도를 미리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킥3 관계도'에는 알려진 대로 안내상과 윤유선이 부부로 등장한다. 이들 부부 사이에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종석과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이 남매로 한 가족을 이룬다. '슈퍼스타K'의 강승윤은 이종석의 친구로 등장한다.

서지석과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이자 처남으로 각각 체육교사와 보건소 의사 역을 맡는다. MBC '동이'에서 인현왕후 역할을 맡았던 박하선은 서지석과 같은 학교에서 근무하는 국어 교사로 출연한다.

박하선의 사촌동생으로는 CF계의 유망주 '오란씨걸' 김지원이, 박하선의 후배에는 영화 '반두비'로 주목받은 백진희가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브라운 아이즈 윤건과,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이 출연할 예정이며 개그맨 박지선은 모델 출신의 줄리엣 강과 연인관계로 출연한다.

한편, '하이킥3'는 김병욱 PD의 지휘아래 총 12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지난 22일 첫 대본 연습을 마쳤으며 오는 9월 19일 첫 방송 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초록뱀미디어]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