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1
연예

'시달소'부터 '스즈메'까지…3월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열린다

기사입력 2024.02.15 07:5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가 3월 관객과 만난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3월 30일과 31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Op. 1,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였다. 이 공연은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3월과 4월 앙코르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관객 평점 9.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2024년 공연은 미야자키 하야오, 신카이 마코토, 호소다 마모루 등 일본 대표 감독들의 애니메이션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1)'에서는 '원피스', '나루토', '하이큐!!',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의 OST를 선보인다. 그리고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2)'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초속 5센티미터', '별의 목소리' 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오케스트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한다. 이 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영화음악,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화할 수 있는 오케스트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3월 30일과 31일 오후 5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관람 가능 연령은 8세 이상으로,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라이브러리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