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5
연예

'효심이네' 이선순, 남보라♥설정환에 분노 "나가서 알아서 해"

기사입력 2024.02.10 21:1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효심이네 각자도생' 윤미라가 남보라와 갈등을 빚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40회에서는 이선순(윤미라 분)이 정미림(남보라)에게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미림은 "어머니. 제가 어제 한 말 때문에 속상하셨어요? 근데 제가 도와드릴 수 있을 거 같거든요. 아버님 가출 당시 정황을 좀 알 수 있을까요? 이게 단순 가출인지 사고인지 기억 상실인지 납치인지 확실하게 아는 게 좋잖아요"라며 다그쳤다.

정미림은 "그렇게 띠 묶고 누워계신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에요. 자식들 스트레스 주지 마시고 얼른 일어나서 아버님 가출 당시 상황을 말씀해 주시라니까요"라며 못박았고, 결국 이선순은 몸을 일으켜 정미림을 바라봤다.



이선순은 "너도 참 맹랑하다. 우리 애 꼬셔다가 버려서 상처 주더니 이제는 책임지라고 와. 오자마자 눈 동그랗게 뜨고 네가 하고 싶은 말 다 해. 결국에는 가족들 다 보는 앞에서 시아버지 아니 우리 효준이 아버지 제사상까지 다 치워버려. 너 대체 뭐 하는 애니?"라며 쏘아붙였다.

정미림은 "제가 당당함 빼면 시체거든요?"라며 털어놨고, 이선순은 "그러고는 뭐가 어쩌고 어째? 네가 뭘 찾아. 누굴 찾아"라며 발끈했다.

정미림은 "아버님을 찾자니까요. 제가 찾을 수 있다니깐요. 일단 아버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주시면"이라며 설득했고, 결국 이선순은 이효준(설정환)에게 "얘 데리고 나가. 얘 데리고 나가서 너희들끼리 결혼을 해서 살든 애를 낳고 살든 알아서 해"라며 분노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