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25
연예

블랙핑크 우정 여전…로제, 지수 '전독시' 커피차 응원 "덕분에 든든"

기사입력 2024.02.01 11:17 / 기사수정 2024.02.01 11:1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특급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달 31일 지수는 "사랑하는 챙람쥐 덕분에 든든한 촬영. '전지적 독자시점'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지적 독자 시점'에 출연하는 지수를 위해 로제가 보낸 커피차가 담겼다. 로제와 지수의 투샷이 담긴 스티커에는 "'전지적 독자 시점' 로제가 응원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응원도 적혀 있다.





지수가 출연하는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 분)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영화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지수는 대단한 전투력으로 유중혁과 함께 많은 위기를 넘긴 동료 이지혜로 분한다. 앞서 지수는 JTBC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로 첫 드라마 주연을 맡은바, 그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지난해 12월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연장 계약을 체결, 개별 활동에 대한 별도의 추가 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지수는 최근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는 친오빠와 손을 잡고 엔터테인먼트 사업 확장 계획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단독보도)

로제는 신곡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자신을 뜻하는 'ROSIE'가 적힌 녹음실 스튜디오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지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