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이 첫 팬콘서트 'OH MY LAND'의 실황이 담긴 블루레이를 출시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마이걸의 '2023 OH MY GIRL FAN CONCERT [OH MY LAND] BLU-RAY' 출시를 공식 SNS를 통해 발표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열린 'OH MY LAND'에서 '비밀정원', '다섯 번째 계절', 'Dolphin', '살짝 설렜어(Nonstop)', 'Dun Dun Dance' 등 대표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유닛 무대를 포함한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 블루레이는 팬콘서트 실황, VCR, 리허설 비하인드 영상 등이 수록돼 있다. 더불어 144페이지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프레임 포스트 카드 세트, 스탠딩 포토 등 다채로운 구성품을 제공한다. 이에 공연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도 'OH MY LAND'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실황을 담은 ‘2023 OH MY GIRL FAN CONCERT [OH MY LAND] BLU-RAY’는 오늘 오후 6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구매처는 사운드웨이브, 애플뮤직, 케이타운포유, 팬플리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RBW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