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2
연예

트렌드지,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흥행→유럽 출격 준비 완료

기사입력 2024.01.23 18: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월드 투어를 앞둔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위로위로' 챌린지로 이목을 모았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약 2주간의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활동을 마무리하며 '만능 퍼포돌'을 입증했다.

트렌드지는 '위로위로' 활동을 시작한 후 각종 음악방송에서 핸드마이크 라이브를 고집하며 실력을 보여줬다. 트렌드지가 자유분방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을 매 무대마다 기복 없이 선보이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여기에 '위로위로' 챌린지는 신나는 사운드에 어울리는 안무로 대중성을 잡는데 한몫했다. '위로위로' 챌린지에는 B1A4(비원에이포) 신우, 후이, SF9(에스에프나인) 유태양, JD1(정동원), 온리원오브(OnlyOneOf) 준지와 리에, 티아이오티(TIOT) 금준현 등이 참여해 이목을 모았다.

약 2주 간의 활동을 마친 트렌드지는 오는 3월 유럽투어의 포문을 연다. 트렌드지는 '위로위로'로 국내외 팬들에게 실력을 재증명한 바, 성공적인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은 3월 7일부터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에 돌입해 총 10개국을 찾는다.

사진='위로위로' 챌린지 영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