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2
연예

'도수코2' 송해나, 지드래곤의 여인에서 타이거 JK까지

기사입력 2011.07.25 13:46 / 기사수정 2011.07.25 13: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 3회에서, 도전자 송해나가  촬영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드래곤과의 패션브랜드 CF를 촬영해 '지드래곤의 여인'으로 알려진 송해나가 3회 '타이거 KJ'와의 미션에서도 눈부신 활약으로 미션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송해나는 이 날 드렁큰타이거의 '도전! 수퍼모델 KOREA 2' OST 뮤직비디오 촬영을 미션으로 받아, 톡톡 튀는 당돌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현장의 촬영 콘셉트를 명확하게 이해, 자신의 개성을 콘셉트에 잘 녹여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송해나의 색깔을 잘 드러내 만족스럽다",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할 수 있는 모델로서 가능성을 증명했다"고 입이 마르게 칭찬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촬영한 조풍연 뮤직비디오 감독은 "현장 분위기가 더없이 좋았다. 자신을 잘 아는 모델"이라고, 타이거JK는 포즈에 대해서 요청을 할 정도로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하는 모습이 좋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우승을 차지한 송해나는 "처음으로 우승을 하게 돼서 너무 좋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등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 역시 본격적으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송해나에 응원과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번 미션에서는 단연 귀엽고 섹시한 송해나가 돋보였다", "지드래곤에 이어 타이거 KJ까지, 송해나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지드래곤, 타이거 KJ 두 남자와 함께했다니 너무 부럽다." 등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해나, 타이거 JK ⓒ CJ E&M 제공]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